티스토리 뷰

러블리일상

회상 나누기 29보기 그림자 없음

love작은선물 2017. 10. 2. 23:10

회상 나누기 29보기 그림자 없음


9 월 16 일 (토) ~ 17 일 (일)


바텐더가 살고있는 지역에서 약 27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


얼티 미시 어의 사촌 (의리 어머니의 형제 관계의 친척)이 살고있어


생각하면 うちら의 결혼식에서 8 년 이상 만나지 않 지요라는 일이되어.



3 일 연휴를 얼티 미시 어도 잡힌 때문에 의리 어머니도 함께 여행을 가자는 것입니다.


직선으로 가면 270 킬로미터인데, 의리 어머니 데리러 가서 목적지에 가면


단순히 90 킬로미터의 주행 거리가 최고점이 홋카이도 퀄리티 w



아침 7시에 출발 해 이래저래 목적지에 도착한 것은 13시 조금 지나서.


장거리 운전을 한 바텐더가 좋아하는 것을 먹여 싶다고 알티 ry)


부인의 사촌이 말 해준 것이지만, 고블린이 어린이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


모 스테이크 가게 1 택에서 흔들림없이 (˚ ∀ ˚) 아하하 八八 노?노?노?노 \ / \ / \



받은 것은 그냥 이벤트 중이던 살코기 450 그램.


샐러드 바으로 밥는없이 막상 먹어 보니



곤란한 일에 전혀 배에 오지 않아 ( '· ω ·`) 쿠우키미타이나노



쭉 브로콜리 먹고 샐러드 바의 용기 2 회 비워 가게를 나왔습니다 w





그 한 코스트코 상품이 놓여있는 부스에서 이것에 눈이 멈춘다.


まぁわかり 쉽고 말하면 딸기 쇼트가 1.4 킬로있는 놈이지만 w


목표 체중과 체지방이되면 이것을 단번에 전부 먹자 (?ω?)



그런데, 여러가지로 완전히 치고 가서 않은 바텐더는 있습니다 만 w


사실 이번 주 22 일 트위터에서 만난 분과 일행 치는 예정이었습니다.


그러나 그날 저녁에 법인에서 중요한 회의가 기획되고


거기에 참석하지 않으면 안 일이되어 버려, 칠 수 없게되어 버린 것입니다.



대신 둘이서 점심을 먹기로는 되었기 때문에, 가게의 고기 모두 먹어 치워 줄까라고 w


※ 합류 그도 상당 크게 먹는 것



이전 기사에서 다음 예고를하겠습니다했지만 이번에 조금 독이 많을지도하지 않는.


이 블로그를 읽고있는 분들은 안계는 생각 합니다만 일단 충고.



현재도 산 사사키의 팬


5 호기 슈퍼 플래닛 최고


타임 크로스 2 감격


오쓰! 호주 불꽃 고등학교 속편 求무



하면 생각하고있는 분은 여기에서 먼저 읽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(· ω ·) 단호





2000 년.


아버지의 소개로있을 수없는 정도의 우량 점에 계속 다니면서있는 바텐더.


불꽃 놀이, 버 서스 대형 불꽃 놀이, 뉴빠루 R, 듀얼 드래곤 2 초대 루팡 등을


아침 이치 던지기 변경만으로 설정 간파하고 しこたま 전복합니다.


때때로 원정에 가서 거기에서 홀로 Q 플라즈마 어택, 알렉스,


카리 오카, 보루캬닛쿠 V25 뉴 페가수스 빅 펄서 따위 치고 w



아무튼, なんつ의


일을하지 않는 단순한 날라리로 w


행복하게 보내고있었습니다 □ ('ω`= 'ω`) 노 야호



시계열이 휙 있기 때문에 홀로 Q와 루팡 다른 기종에 대해서는


앞으로 반드시 다시 쓰기로 ...


2000 년 가을, 휴지기 입체가 항상 홀에서 열린



들어간 것은 산 사사키의 "콘구다무"



테트라 릴라는 4 번째 릴 케이스 오른쪽에 설치된


이 작은 역 나비와 기회 공지 및 확정 연출에 사용되는 말야 치수.



먼저 테트라 시리즈로 데뷔 한 '씨마 X "


아루 기술 개입 전성 시대 속에 남을 공적을 올린




이 콘구다무도 설치 대수는 상당히 많이 하긴했지만


우연히 가고있는 홀에 도입되지 않은 말 이유로


치고 있지 않았을뿐 이랄까 ...



이 홀에 대해 조금 전을 비롯해 상당히이 블로그에서도 빼놓을달라고 있었지만


홀 나온 구슬 상황과 아침 이치 던지기 상황을 어느 정도 파악두면


개점과 동시에 거의 100 %의 확률로



기계 비해 115 ~ 130 %의 대를 이길 수 있었으므로



다른 홀에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w



원래 미하이 아니라 자신이 좋아하는 대 재미 있다고 생각 대를 칠 수 있으면


이전하거나 새로운 라든지 전혀 관계가없는 사람이다


게다가 그 높은 설정을 칠라는 이유로, 신다이 따위 거들떠 만약 없어지는 이유에요.



그리고,이 콘구다무 첫날.


전날 쿠소하마리했다 오하나 불이 던지기 변경 (역시 상향 리플레이 세트)


그것을 아침 이치에서 돌리고 있으면 투자 13 개에서 빅 당겨


리플레이 포함으로 7900 돌려 빅 29, 일반 18.



이 데이터에서 8000 개 이상의니까 귀에 있으 네요 (· Д ·)



그날 홀에서 1 번 出玉되고, 완전히 시스 마스터가되어 버린 w




그리고, 여유의 행동 거지에 콘구다무를 보면, 첫날만큼 出玉는 양호.


두루 보너스 횟수가 올라 전체 台高 설정 같은 예상.


다음날 아침 이치로 홀에 가면 2 일 만에 라이벌 제로라고하는이 시대인가


이 홀의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, 결과부터 말하면 모두 보류했다거든요 w



자신 아늑한 코너 (전날 1800 장 정도 손님 플러스)에 앉아


폐점까지 돌려 차이 매수 3000 장 미만 이길 수있었습니다 (^ ω ^)



데뷔로부터 시간이 경과하고있어 평상시의 사격이나 테트라과의 관련에 대해


잡지에서 제대로 정보가 게재되어 있었지만


평소 습관에 직접 치고 스스로 탐구하여 즐겁고 어쩔 수없이.



여기가 인터넷에서 주운 릴 배열.


주 소 역 8 장 자두에 어이없이 장소는없고,


끼워 치면 15 장 벨의 유출 지점이 없습니다.



여기가 테트라 릴의 배열. 당연히 셀프로 막을 수 없다 연출 용입니다.


전 작은 역을 탐색하는 캐릭터 키타로


트린 (조류) ... 리플레이


악어 (악어) · 자두


이름 불명 (코끼리) · 벨




톰 (물론 작은 고릴라) 체리


이에 콩이라는 슈퍼 기회 캐릭터와 두 마리의 도마뱀이있다지만


도마뱀도 녹색은 거의 꽝 캐릭터, 빨강은 다시 기회가 일단 설정이 있습니다.


에서 마지막으로 "7 · K · 7"에서 중지하면 보너스 확정, 거기에 이르기 시동 종류


256 종류 였는지 w



연출면에서 말하면, 4th 시동시의 효과음도 저음과 고음 일반적 회전과 역 회전이


보통 소리 및 역 회전은 물론 코끼리 (벨) 대상.


고음 및 역 회전 플래그 성립 후 (보너스 확정)에서


일반적으로 소리 & 순회전에서 하이와로 연출이 있고 의외의 확정 공지가 있거나


극히 드물게 일반적으로 소리 & 순회전에서 발생한 작은 역 나비들이 싹 빠져하기도한다지만



정직 「··· 테트라있어? "라고 생각할 정도로 제어가 명확 반죽 연재되고있어서


주사위 플래그 감지하는 비율이 더 많다 つか 4th으로 감지하는 것이야말로 희소 w



배열 표를 보면 아무래도 왼쪽 "녹색 벨 녹색 '에 눈이가는 잖아요 w



하지만 다양한 시도 제일 재미 있었던 것은 왼쪽 창에 빨간색 목적이 었지요.


이곳은 1 주에서 반드시 누를 때문에 어쨌든 효율이 최고.


게다가 여기에서 정지 한 시점에서 1 릴 작은 역 꽝 번째가됩니다.



작은 역 꽝 눈이라고하면 매번 벨 후속이 본래 필요하지만




벨 성립시에는 반드시 테트라 릴이 움직이는 법칙이


무리하게 노리는 필요가없고, 또한 테트라 비 작동 및 베루하즈레 번째는 보너스 확정된다고.


4th 시작하면 끼워 치는 경우도 있었지만, 기본 순서 억지로 돌려 했어요.



틀에 7이 버티고 때의 대표 리치 번째가 여기에있다.


순 눌러도 끼워 치고도 조건 함께에서 대개는 자두와 리프의 다부텐하즈레됩니다.



※ 다음 그림은 "치유의 리치 번째 '보다 공원 어슬렁 씨 안녕하십니까?



때때로 한가운데에 빨간색 7이 멈춰 작은 역 엇갈림의 2 확이 엡실론을 방불케하지만 w



혼자 베루하즈레 번째가되는 경우도 있고, 어쨌든 중간 릴은 무진장으로 이동했습니다.


전술 한 바와 같이 테트라 비 작동의 경우 베루하즈레는 보너스 확정.


성립 G는 4th 비활성 경우가 매우 많기 때문에


수수하게 "しれと"오기 때문에 발견까지의 지연이 또한 좋은 거에요 w


끼워 박기의 경우 오른쪽 상단에 벨이 중지 트리플 텐빠이과


오른쪽 하단에 벨이 중지 트리플 텐빠이가 존재하지만


모두 보너스 성립시는 기분 좋게 떠주는 것도 특징.


바로 위의 이미지가 벨 상향 트리플 텐빠이 꽝이되어 있군요.



4th 본 어려워하고 죄송하지만 다해가 이것.


4th 순서 회전 (기본 4th 레버로 움직인다) → 왼쪽 창에 7 노리고 그대로 정지




→ 4th 도마뱀 정지



주사위는 작은 역을 긍정 4th은 작은 역을 부정, 따라서 조건부 1 확정.


이 도마뱀이 멈추는 타이밍이 절묘 너무 요실금 수준 w


데론데로 턴 (4th 시동 소리) → 교 (버튼 정지 음) → 빤ッ (4th 정지 음)



(; ? ω ?) 것 "



이 쥐꼬리 몇 초 찰나라고 할까, 뭐라고 말할 수없는 사이예요.


전체 릴 멈추고 도마뱀이 빨간색으로되어 다시 시작할 것인지라고 생각하면


그대로 녹색으로 움직이지 않는 건 일도 가끔있어



4th 일하고 있잖아



라고되면 www



틀 위에서 사람 코마스베리 또는 비타 멈춰 상단 7 정지시는


꽝 · 재생 · 자두 · 보너스


성립 G의 왼쪽 릴 중지 테이블이 최소한 두 가지 있으니까


틀에 7 비타 멈춰도 사람 코마스베라고해도 성립 G의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

주요 법칙은 이런 느낌.



한가운데 체리는 어느 체리도 2 확.


오른쪽 하단 체리 함께 7도 2 확.


리플레이와 자두의 끼워 다부텐하즈레는 게체를 걷어 형태로도 유효 큰 비율 높아


오른쪽 단독 벨이 보너스 대역했던 기억도 있습니다.


당연히 빨간색과 녹색 일직선도 활동 번째이고, 소위 산 사사키 형과 말하는 것에도


철판 패턴이 있기도합니다.


중간 릴 "BAR · 자두 · 재생"등 중간에 매화가 관련 던지기는 약해지고


벨이 관련되면 상단에 녹색이 없다고 약해지고 다니 법칙도 있었어요.


기본 7 텐빠이를 걷어차 모양 (왼쪽 상단 7 중간 하단 7)의 보너스 바케 비율 높고


주사위를보고 왠지 빅 바케가 감각으로 알 느낌이었습니다.



4 코마스베라고 하단에 빨간색이 날아온 경우 벨 or 보너스 (경험칙 빅 농후)


벨은 "일반적 음 및 역 회전」 「고음 & 순회전」에서만 출현하지 않았 거지 일까 w


어쨌든 4th 비 작동으로 4 코마스베 참 보너스 확정.


조건부 1 확이 작렬하고 좋아 좋아와 빅 노리는 잖아요.



그러면 빅도 순서 눌러도 끼워 치고도 이런 식으로 멈추는 거에요 w


성립 G 장난 꾸러기 있겠지만 중간 릴 비타 정지이거나


오른쪽 릴 게체 걷어차 틀하에 사라지고, 최종 형태는 재생 토루 형.



중간 릴은 다르지만 바로 이런 식으로 중지합니다.


이것은 던지기 뿐이라고 도달 눈이 아니었던 것 같은 기억도 있었지만, 과연 잊지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